우리 학원은 이런 학원입니다.

공지사항 2022. 9. 29. 20:21

좋은 학습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인적 구성원들이 모두 전문가입니다.

길벗 선생님들은 대한민국 학원가에서 유일하게 공개시험을 치러 입사하고, 그것으로 끝이 아니라 매월 가르쳐야 하는 교재 내용과 그에 대한 준비 상태를 월 단위로 강사 시험 및 강의 평가라는 제도를 통해 검증받습니다. 이렇게 20년 가까이 매월 선생님들이 시험을 치르고 있는 유일한 학원이 길벗아카데미 학원이며 그렇기에 학교 중간고사나 기말고사에서 오류가 있는 경우 길벗이 맞다 하면 맞는 것이고 틀리다 하면 틀린 것입니다.

이것이 길벗의 위상이며 그동안 쌓아온 브랜드 가치이기도 합니다.

또 초중고 학생들을 위해 목동 주변 고등학교 교감 · 교장 선생님들과 중앙대 영문학 교수님이 퇴직 후 부원장, 교육관으로 근무하면서 진학 지도를 전담해 주고 있으며 강서교육청 교육장님이 퇴직 후 길벗 교육 고문으로 근무하면서 교직원들의 인성 지도와 함께 선생님으로서의 위상을 지켜주고 있는 학원이기도 합니다.

길벗에는 90여 개 고등학교와 80여 개 중학교, 70여 개의 초등학교 학생들이 재원하고 있습니다. 초등학생들이 중학, 고교 학생들의 학습하는 모습과 내용을 함께 볼 수 있으며, 학원에서 주최하는 수학 · 영어 경시대회에서 언니 · 오빠 혹은 형 · 누나와 경쟁하는 학원이기도 합니다.

길벗아카데미는 목동 주변의 우수한 학생들과 목동 학교 학생들의 다양한 교우 관계를 맺어주는 교육의 현장이기도 합니다. 일부러 목동 주변 우수 학생들과 폭넓은 교우 관계를 맺으러 입학하는 학생들도 많습니다.

길벗에는 초3 · 4학년 때부터 고2 · 3학년까지 8~10년 동안 재원 한 학생들이 많습니다. 우리 학원의 독창적인 학습 시스템 아래 훌륭한 공부 습관을 들여 전교권에 오른 학생들인지라 길벗의 시스템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가진 이 학생들은 다른 학원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오랜 시간 동안 재원 하면서 모범이 되는 학생들을 축으로 하여 길벗의 모든 반에는 반장 제도가 운용되고 있으며, 공교육 현장보다도 규율이 엄격한 학원이 길벗아카데미입니다.

길벗아카데미에서는 오늘도, 아니 매일 2시에 전 교직원들이 모여 1시간 이상 교무 회의를 진행합니다. 교무 회의는 선생님들에 대한 인성과 지성 교육이 이뤄지는 현장이며 모든 교직원은 원장님의 교육 철학을 배우고 실천하며 20여 년을 달려왔습니다.

또 하나,

길벗아카데미에서는 광명 · 구로 · 영등포 · 마포 · 강서 · 양천 지역에 17대의 학원 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운전하시는 모든 분들을 ‘기사님’이 아닌 ‘과장님’으로 호칭하고 있습니다. 작은 부분일 수 있으나 근무하시는 분들에 대한 존중의 의미이며 이를 통해 모든 과장님들이 버스를 이용하는 학생들을 친절하게 대하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같은 이유로 학원 경비실 근무자 역시 ‘경비과장님’으로 호칭하고 있습니다. 길벗의 모든 차량 과장님들은 그날의 모든 학생들을 귀가시킨 후 원장님께 반드시 귀가 보고를 하도록 하여 학생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20여 년 전부터 학생들의 성적 향상과 건전한 생활 습관, 그리고 안전한 학원 생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곳이 바로 초중고 수학 영어 국어 전문 학원 목동 길벗아카데미 학원이랍니다.

 

목동 길벗아카데미

학원장 노 영 철 (직인 생략)

사업자 정보 표시
길벗아카데미학원 | 노민주 |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서로 22-1 | 사업자 등록번호 : 117-90-91381 | TEL : 02-2062-1858 | Mail : gilbut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양천27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