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길벗쌤이에요~~~!!!

최근에 산책하는 것이 너무 즐거워서 주변을 둘러보면서 산책을 하다 보니

몬드리안의 작품이 생각나면서 우리 학원생들과 비슷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들 알겠지만 피에트 몬드리안 - 빨강, 노랑, 파랑의 구성 작품으로 유명하고

색의 3원소 빨, 노, 파를 사용하고 응용해서 여러 작품을 만들었잖아요.

우리 학생들의 경우 초, 중, 고를 통해서 성인이 되었을 때 한 명 한 명 멋진 미래를 작품으로 만들어 내겠죠 *^^*

오늘 신木중 2학년 열정쟁이 학생이 올린 글을 가져왔어요~

수업 시간뿐만 아니라 보강 시간, 자습시간 등등 모든 상황에서 언제나 최선을 다하고 즐기려고 하는 학생이어서

쌤이 봐도 너무 멋있고 어떤 상황에서도 즐기려고 해야지라고 생각을 했어요.

역시나~ 글 속에도 열정적인 모습이 보여서 우리 학원생이 이렇게 멋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어서 가져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신木중 2학년입니다.

4학년 때부터 다녀서 4년째 다니고 있습니다.

 

 

먼저 예상외로 재미있고 시간이 엄청 빨리 가는

길벗아카데미의 어휘 암기 방법을 소개하겠습니다!

초 시계를 사용하여 영단어는 워드 북으로 외우고, 1분 동안 워드 북에 테스트를 봅니다.

시간이 정해져 있다 보니 친구들과 내기할 수 있을 정도로 승부욕도 생기고

짧은 시간 동안 많은 단어도 외워지고 암기하는 것이 즐거워질 수 있도록 동기부여도 되는 방법입니다.

그 덕분에 저와 제 친구들은 this is vocabulary라는 단어장을 4학년 때 3개월 만에 외워서 학원에서 주최하는 영단어 경시대회에서 출전을 했고 저는 노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1000개를 60분 동안 시험 봐서 987개를 맞추고 예선 1등, 본선 4등을 한 거죠!

그만큼 어휘 암기 방법이 효율적입니다.

 

 

 

4학년 때 노력상 수상으로 입상을 하고 싶다는 목표가 생겨서 조금 더 공부를 했습니다.

그리고 5학년 때는 고등 단어장 능률 보카 어원 편으로 950점 이상으로 3등을 했습니다.

 

그다음으로 보카 에이스와 고난도 능률 보카라는 단어장을 섞어서 시험을 봤는데요!!

제가 6학년 때 학원 전체에서 1등을 했습니다!!

그리고 시상식을 통해서 상도 받고 장학금도 20만 원 받았어요!!!!!

저희 학원은 내신기간에는 엄청나게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개인 지도가 들어갑니다.

여러 학교 학생들이 다니고 있다 보니 어려 학교의 시험 유출 문제를 전부 풀어 볼 수 있고 그중에 어떤 문제가 확률이 높은지도 선생님들께서 확인해 주십니다.

그리고 제가 희망하는 고등학교에 진학하기 위해서 영작 연습을 하려고 1주일에 한 번씩 스피치 대본을 써서 첨삭을 받았어요! 또한 영문 법어, 경시대회 문제집, 3300제 부교재, 영작 책, 워드 북 복습을 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교제들인데도 저희 선생님들께서는 과제를 정확히 체크하시고, 잘못된 부분은 쉬운 설명으로 알려주시기 때문에 저도 지금까지 잊지 않고 있고 숙제도 계속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영어 문법의 경우 수업 진행속도가 빨라서 많은 문제를 풀이할 수 있어요~!!

그리고 예문도 엄청 잘 들어주셔서 작은 뉘앙스 차이까지 배울 수 있습니다!

만일 이해 안 된 부분은 수업 끝나고 필기를 들고 가서 물어보거나 보강을 하면 친절히 알려주십니다! 진짜.. 너무 천사..

학원을 나오지 않는 날에도 과제를 하다가 모르는 부분이나 이해가 안 가는 부분 또한

카톡을 통해 질문할 경우 제가 학원인지 집인지도 헷갈릴 정도로 쉬운 설명으로 상세히 알려주시면서 지속적인 질문을 해도 선생님이 더 기쁘신 것처럼 흔쾌히 알려주십니다.

저희 학원은 강사월말평가 라고 해서 매달 선생님이 선생님을 평가하는 날이 있어요

그때마다 선생님들께서 어떤 식으로 강의를 하시는지,

매달 선생님의 수업방식이 유튜브에 올라가신다고 알려주셔서 저는 종종 보고 있어요.

 

https://youtu.be/gG1cLw-bU_Y

 

저희 선생님들 덕분에 제가 좋은 고등학교, 좋은 대학교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언제나 친절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여 역시.. 글에서도 느껴지는 열정쟁이~

자꾸 눈이 가고 비타민처럼 상큼한 울 학생.

선생님들이 발전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더욱더 노력을 해야 한다고 생각을 할 수 있게 되는 건

학생들의 이쁜 모습 덕분이에요

우리 학생들이 학원과 선생님들의 장점을 알고 있어 주는 것만 해도 행복한데

학원과 선생님들의 장점을 알고 있고 그걸 자랑하는 모습들이

매 순간순간 새로운 마음과 목표를 가질 수 있게 해주고 있어요

무야~호~!!!!

그만큼 신났다는 거죠~

 

 

열정쟁이 학생이 나다! 공감 / 나도 수상을 받았었다! 공감 / 내 친구도 수상을 받았다! 공감

등등

시작의 계절 봄에 서있는 우리 학생들. 학부모님들 공감!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 또한 부탁드립니다.

길벗 아카데미에 요구하고 싶은 내용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언제든지 학생들을 위해 발전될 수 있도록.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길벗아카데미학원 | 노민주 |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서로 22-1 | 사업자 등록번호 : 117-90-91381 | TEL : 02-2062-1858 | Mail : gilbut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양천27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알 수 없는 사용자

목동수학학원, 목동영어학원, 목동국어학원 길벗아카데미 상콤달콤 길벗쌤이에요*^^* 뿌잉뿌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