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드리는 내용은 우리 길벗 재원생의 영어 체험수기랍니다.

최근 영어경시대회를 통해서 우리 학생들의 공부량이 부쩍 늘어났는데요. 늘어난 공부량만큼이나 영어 단어 암기량도 늘고 영어 실력도 늘었기 때문에 발전한 스스로를 칭찬하면서 써준 수기랍니다.

그럼 우리 학생의 체험수기 글 공유해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저는 신서중 2학년 신ㅇ서입니다.

저는 목동중등영어학원 길벗아카데미에서 2020년 7월달 쯤부터 지금까지 8개월을 다니고 있습니다. 겨울방학동안 저는 김윤희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면서 총 상금이 540만원인 ‘길벗 영어 장학경시대회’를 준비했어요!

제가 공부한 단어장은 1750개의 단어가 있는데 처음에는 ‘어떻게 다 외울 수 있을까?‘ 걱정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저희 학원에는 다른 학원에는 없는 ‘워드북’ 이 있습니다.

5분암기 1분테스트! 이 방법이 처음에는 저에게도 어려웠지만 워드북으로 단어를 공부할수록 점점 단어의 뜻을 정확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오랫동안 기억 할 수 있어요.

처음에 워드북 한권 끝낼 때는 한달정도 걸렸었는데 제가 최근에는 5일만에 워드북 한권을 끝낸 적이 있습니다.

혼자서는 못했을 텐데 공부할 때마다 학원에 안가는 날에도 선생님께 학습문자를 보내면서 공부를 했어요.

그리고 영어경시대회에서 예선에 통과! 지난주 일요일에 결선을 보았습니다.

과거에 영어가 자신 없었던 저 자신은 길벗아카데미에 다니면서 많이 발전했습니다. 저 스스로도 그렇게 느껴요.

이 외에도 제가 다니는 길벗아카데미에서는 전에 공부한 내용을 복습하는 10분테스트, 수업에 들어가기 전에 보는 단어,개념 테스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업시간에 문제를 풀 때 학교시험에서 출제율이 어떻게 되는데 몇점대에서는 난이도가 어떻게 되는지 설명해주십니다. 길벗아카데미는 철저하고 확실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매달 시험보는 선생님들 덕분에 공부가 잘 됩니다.

 


 

영어에 자신 없었던 친구가 길벗아카데미의 영어 공부 시스템 및 단어 암기 프로그램과 선생님의 도움을 톡톡히 받고 영어 과목에 자신감을 얻게 된 내용입니다.

학생의 워드북 사진만 봐도 얼마나 많은 공부를 하고 있는지 짐작이 가네요.

또한 학습문자를 통해 주2회 수업시간 외에도 공부를 하면서 선생님에게 점검을 받고 공부량을 늘려나가는데 성적이 안오를수가 없겠죠?

우리 친구 역시 이번 2021학년도 1학기 중간고사 성적이 무척이나 기대된답니다.

비단 체험수기를 작성해준 우리 친구뿐만 아니라 길벗아카데미에서 공부하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이렇게 학원의 시스템을 잘 따라오면서 열공중이에요 ^-^

 

 

사업자 정보 표시
길벗아카데미학원 | 노민주 |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서로 22-1 | 사업자 등록번호 : 117-90-91381 | TEL : 02-2062-1858 | Mail : gilbut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양천27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알 수 없는 사용자

목동수학학원, 목동영어학원, 목동국어학원 길벗아카데미 상콤달콤 길벗쌤이에요*^^* 뿌잉뿌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