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특구 목동에는 목동수학학원/목동영어학원이 초중고 대상으로 1200여 개가 등록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학원들을 운영하는 학원 원장님들은,

실력있고 관리 잘해주는 선생님을 채용하여 학생들을 잘 가르치고 싶어 하십니다.

이건 학원을 운영하는 원장님들의 한결같은 바람이기도 하지요.

목동수학학원 추천

그러나 대한민국에서 학원업의 등록을 받아주는 교육청은 2년제 이상 대학만 나오면 전공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학원 강사 지위를 인정합니다.

그 외엔 강사에 대한 추가적인 자격 기준도, 검증제도 없습니다.

즉, 누구나 2년제 이상 대학만 나오면 입시 학원에서 전공과 관계없이 어떤 과목이든 가르쳐도 무관하다는 뜻이죠.

목동수학학원 추천

그렇기에 서울의 강남이나, 목동 교육 특구에서는 수많은 학원이 우후죽순처럼 난무하며 쉽게 학원을 설립하고 강의할 수 있습니다.

이에 소비자인 학생과 학부모님들은 좋은 학원을 찾는데 어려움이 많고,

반대로 학원에서도 좋은 학원이 되기 위한 고민이 많습니다.

목동수학학원 추천

그중에서도 자격을 갖춘 강사를 판별하여 채용하는 데에 어려움이 가장 큽니다.

강사를 채용할 때 어떻게든 지식검증이라도 해보고 싶지만 현실적으로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서울의 명문대 졸업생들을 강사채용에 선호하곤 합니다.

학원 강사 검증제도가 없으니 이렇게라도 해서 외관상 실력이 있음직한 강사를 채용하는 거죠.

그러나 막상 이런 명문대 출신 강사들이라도 제대로 된 실력 검증자를 찾기란 하늘에 별따기입니다.

목동수학학원 추천

우리 목동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에서는 모든 강사를 입사시험을 통해 공개 채용하는데

명문대를 나온 강사들도 시험을 치르면 10명 중 1~2명 정도 합격합니다.

그래서 우리 목동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 입사시험에 통과하기 위해 몇 달씩 공부하고 오는 강사도 있을 정도입니다.

목동수학학원 추천

이렇게 채용된 강사들은 목동수학학원 길벗에서 1개월 정도 강의 수습 교육을 받고

매일 교무회의를 통해 1시간씩 인성과 지성 교육을 받습니다.

또한 목동수학학원 길벗의 수학과 강사는 1주일에 1회씩 강의에 들어갈 교재를 확인 받아야하고,

영어과 강사는 1개월에 1회씩 중고등부 단어 시험과 문법 시험을 치르게 되어 합격할 때까지 공부해야 합니다.

목동수학학원 추천

뿐만 아니라 우리 목동수학학원 길벗의 모든 강사는 매월 1회씩 강의 과목과 학년에 맞춰

시험문제를 받아 모든 선생님들이 보는 앞에서 문제를 풀이해줘야 합니다.

풀다가 막히면 다시 공부해서 재시험을 봐야합니다.

목동수학학원 추천

목동수학학원 길벗의 선생님들은 시험에 대한 스트레스가 큰 만큼, 실력이 쌓이고 성장해 간다는 것을 알기에 묵묵히 시험에 응하고 있습니다.

학원은 많고 학벌 좋은 선생님들도 많지만 끊임없이 자기계발을 위해 공부하고 연구하는 선생님은 많지 않습니다.

학생들 앞에 떳떳하게 서기 위해 학생들보다 더 열심히 공부하는 우리 목동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 선생님들이 자랑스럽습니다.

목동수학학원 추천

대한민국 학원가에서 매월 강사 시험을 보는 학원은 우리 목동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가 유일 할 것입니다. 외롭고 힘든 길이지만, 이 길이 맞다는 확신으로 흔들림 없이 19년째 걸어가고 있습니다.

목동수학학원 추천

또한 우리 목동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에는 능력있는 대일외고 전교감 구본순 선생님, 목동 강서고 전교장 송문석 선생님, 전교감 서강호 선생님께서,

성적이 잘 나오지 않아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올바른 학습법을 가르쳐주고,

진로진학 상담을 통해 원하는 학교에 진학 할 수 있도록 멘토역할을 하고 있으며, 전 강서교육장 정만섭님이 교육고문으로 학생들의 잠재력을 키우는 데 온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목동수학학원 추천

이렇게 목동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는 개원 20년을 바라보며 학생들과 학부모님들께 정직한 강의, 살아 숨쉬는 강의를 제공하겠다는 일념으로 오늘도 남들이 가지않는 험난한 길을 묵묵히 걸어가고 있습니다.

목동수학학원 추천

아이들과 선생님이 함께 공부하며 성장해가는 학원!

목동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입니다!

감사합니다!!

2023. 2. 24.

목동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

대표원장 노 영 철 올림.

길벗아카데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상담을 통해 알 수 있으니 언제든 연락 주세요.📞

​상담 전화 Ⅰ02-2062-1858

상담 카톡 Ⅰ https://pf.kakao.com/_bVxjxoE

 

사업자 정보 표시
길벗아카데미학원 | 노민주 |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서로 22-1 | 사업자 등록번호 : 117-90-91381 | TEL : 02-2062-1858 | Mail : gilbut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양천27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티테스트

목동수학학원, 목동영어학원, 목동국어학원 길벗아카데미 상콤달콤 길벗쌤이에요*^^* 뿌잉뿌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