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목동중등수학학원 추천 길벗수학학원입니다~

한 학원을 오랫동안 다니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면 그 학원이 정말

좋은 학원이라는 뜻이겠죠?

여기 길벗수학학원와 함께 수능 준비까지 꿈꾸고 있는 한 중학생이 있는데요,

학원이 얼마나 좋고, 마음에 들었길래 벌써 그런 생각까지 하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신정여중 2학년 김*서 학생의 체험 수기를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신정여자중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입니다. 제가 목동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에 다니게 된 지도 어느새 1년이 훌쩍 넘었네요. 중학교 1학년 입학을 앞둔 2020년 2월에 처음 이곳에 다니기 시작했으니까요.

초등학교 시절 수학 공부를 혼자서 해 왔던 터라 처음 테스트를 보았을 때는 중1 과정 예습만 된 상태였는데 등원 한 달 만에 반이 바뀌면서 지금 담임이신 김창수 선생님을 만나게 되면서 수학 실력이 엄청나게 많이 늘게 되었어요.

#목동중등수학학원추천 #길벗아카데미 #중등수학공부방법

우선, 우리 학원만의 비법서로 공부를 하게 되어 체계적으로 공식을 암기하게 되고요, 수학연습장을 활용하는 방법도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평소에도 공부할 때 연습장을 사용하지만 학원에서 배운 대로 수학연습장 활용을 하다 보니 풀이 방법 등 수학 문제 풀이에 체계가 잡히는 것 같았어요.

#목동중등수학학원 #길벗수학학원 #중학수학

그리고 학원의 수업시스템이 수업과 2강 학습으로 나뉘는데 문풀실 이용도 저는 매우 만족합니다. 문풀실에서도 감독 선생님들의 지도를 받을 수 있어서 혼자 하는 공부지만 많은 도움이 되거든요.

#목동중학생수학학원 #목동중학생수학학원추천 #길벗학원

또한 학원에서 엄격히 관리해 주시는 과제도 엄청난 실력 향상 비법입니다. 수업을 마치고도 해이해질 수 없게 하는 많은 양의 과제가 학습 습관을 자연스럽게 잡아줍니다.

얼마 전, 처음으로 학교에서 중간고사를 치르게 되었습니다.

첫 시험이라 많이 걱정도 되었지만 평소에도 늘 꼼꼼하게 챙겨주시는 김창수 선생님이신데다가 내신기간 내내 4주간 주말마다 보충수업도 해주시고, 시험 전 날까지도 개별 보충까지 해 주시며 살뜰하게 챙겨주신 덕에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시험에서 모르는 문제는 한 개도 없었고, 다만 제가 첫 시험이라 경험이 부족하여 서술형 문제가 많았지만 시간 체크를 못하고 시험지와 답안지에 이중 기재를 하다가 실수를 하면서 부분 점수를 받는 바람에 3점 감점으로 97점을 받았는데, 다음 시험은 충분히 100점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 중2 지만 고 등수 학반에 있어서 진도와 내신의 내용이 다르지만 김창수 선생님께서 너무나 꼼꼼하게 지도해 주시고 학원의 시스템을 잘 따라 하기만 하면 공부를 잘할 수 있게 되어있어 왠지 든든해집니다.

아직 수능까지는 갈 길이 멀지만 저는 목동수학학원 길벗아카데미에서 끝까지 저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https://blog.naver.com/cosette2007/222328702665


#중등수학학원 #중등수학학원추천 #중학생수학학원 #중학생수학학원추천 #중2수학학원 #중2수학학원추천

길벗수학학원은 매달 선생님들이 직접 시험을 보고, 그 문제를 임의로 정한 레벨을 대상으로 풀이하는 과정을 평가하는 강사 평가를 시행하여 선생님들의 문제 풀이 실력과 수업 퀄리티를 믿고 다닐 수 있는 목동중등수학학원인데요,

단순히 수업만 잘 하는 학원이 아니라 좋은 공부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학원 진도와는 별개로 그 학생에게 필요한 부분이 있을 때 보충해 주는 목동중등수학학원이기 때문에 김*서 학생처럼 끝까지 길벗수학학원을 다니길 희망하는 학생들과 오랫동안 다니면서 좋은 성과를 얻고 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이 많답니다.

수학 성적 향상을 위한 최선의 선택!

목동중등수학학원 추천 길벗수학학원으로 오셔서 여러분의 꿈을 이뤄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길벗아카데미학원 | 노민주 | 서울 양천구 목동중앙서로 22-1 | 사업자 등록번호 : 117-90-91381 | TEL : 02-2062-1858 | Mail : gilbuta@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양천2718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블로그 이미지

티테스트

목동수학학원, 목동영어학원, 목동국어학원 길벗아카데미 상콤달콤 길벗쌤이에요*^^* 뿌잉뿌잉

,